top of page

태국인과 친구가 되는 법

"태국인 친구되는 " How to make friends with Thais

태국말을 공부하고 계시는 한국 분들도 많으시고 태국에서 살고 싶어하시는 분들도 많아 보이니 이번 블로그는 태국친구를 사귀어보도록 방법을 이야기해보겠다.

일단 태국인의 캐릭터(성격)을 어느정도 알아야 친구할수 있을것 같다 .. 그러면 제 생각에 태국인의 독특한 성격이 뭐가 있을까 이야기해보겠다

태국인의 성격은...

1. 항상 웃음 모습, 즐겨움이 좋음

태국 사람들은 쉽게 웃으면서 일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문제가 있어도 미소를 잃지 않고 해결한다

2. 편안하게 하는 게 좋음, 평화가 좋음

모든 일들을 급하게 하는 것 대신 천천히 하고 편안하게 한다.

3. 웃어른을 잘 공경함

웃어른들께 절대 무례한 행동을 하면 안 된다

4. 겸손함

남들에게 항상 겸손하고 조심스럽게 행동을 한다.

태국인의 성격을 잘 알고 있다면 친구가 되는 법을 아래와 같이 해보면 태국 친구를 잘 사귈수 있을것이다:

1. 웃는 모습으로 인사하는 것이 좋다. 처음으로 얼굴을 보고 인사하는데 미소지으면서 웃게 만드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하고 예의 바르게 해야 태국사람들은 마음이 편해지고 친구하고 싶어진다.

2. 모든 일을 편안하게 하면 좋다.

태국 속담들 중에 '천천히 하는 게 좋다'는 뜻의 속담이 있어 모든 일을 할때 천천하고 꼼꼼히 하는 게 좋아서 같이 일하게 되면 많이 빨리 빨리 하지 말고 좀 천천히 하는 걸로 추천한다.

3. 나이가 어려보여도 만날때 존중하는것이 좋다.

태국사람들은 처음 만날때 나이에 대한 이야기를 잘 안 하는데 그래도 원래는 서로 겸손 해서 서로 존중한다. 나중에 시간이 더 가면 갈수록 친해지게 되면 그때 나이를 여쭤보면 된다. 그 친구 나이가 더 많으면 항상 말을 할때 조심스럽게 하는 것이 좋다. 태국 사람들은 대부분 착하니 하는 것이 진심으로 해주면 진심인지 알게 되고 마음을 더 믿고 자동으로 친해질것이다.

4. 좋아하는 활동이 뭔지 찾아보고 맞으면 같이 하는 것이 좋다.

서로 꾸준히 연락하면서 좋아하는 것을 이야기 나눠보고 잘 맞으면 같이 활동을 해보는 것이 친해지는데 좋다.

Recent Posts
Archive
Search By Tags
bottom of page